뉴스
기획
지역
사람들
오피니언
TV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스포츠

광주은행 ‘아이키움통장·적금Ⅱ’ 리뉴얼 출시
수수료 면제·최고 연 4.5% 금리 제공 이벤트 실시

2019. 09.19. 18:34:44

1
광주은행은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 확대 시행에 맞춰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아이키움통장Ⅱ’와 ‘아이키움적금Ⅱ’를 판매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아이키움통장Ⅱ’는 개인당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한 입출금통장 상품으로 ▲아동수당 또는 양육수당 입금 ▲스쿨뱅킹 또는 키즈뱅킹 자동이체 ▲자녀교육 관련 가맹점에서 광주신용(체크)카드 사용 중 하나만 충족하면 광주은행 전자금융(인터넷·폰·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ATM) 이용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준다.

‘아이키움적금Ⅱ’는 개인당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한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최고 2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1년·2년·3년·5년 중 선택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3%(5년제 기준)에 ▲아동수당 또는 양육수당 입금 시 기간에 따라 연 0.7-2.2%p ▲아이키움통장 평균잔액 20만원 이상 시 연 0.3%p를 제공함으로써 최고 연 2.5%p(5년제 기준)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어 5년제 기준 최고 연 3.8%까지 금리가 적용된다.

한편, 광주은행은 ‘아이키움적금Ⅱ’ 리뉴얼 출시와 함께 최고 연 0.7%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키움적금Ⅱ’에 가입하는 고객 중 ‘아이키움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연 0.2%p ▲추천코드를 공유하는 계좌 수에 따라 연 0.1-0.5%p를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하는 고객은 조건 충족 시 5년제 기준 최고 연 4.5%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설수환 영업기획부장은 ‘아이키움통장·적금Ⅱ’를 통해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 고객님께서 쏠쏠한 금융혜택까지 챙기실 수 있도록 기존 상품보다 더 많은 혜택을 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박은성 기자

광주매일 TV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