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KIA, ‘V12’ 기원 시구·시타
오는 13일 SSG戰
2024. 07. 10(수) 19:42 가+가-
KIA 타이거즈가 오는 13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SSG와의 홈경기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강성형 감독과 양효진 선수를 초청, 승리기원 시구, 시타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4월 ‘도드람 2023-24 V리그’ 여자부에서 통합 우승을 차지해 V3를 달성한 현대건설 배구단은 이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방문해 KIA 타이거즈 선수들에게 우승의 기운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날 시구는 현대건설 배구단 양효진 선수가 하며 시타는 광주 출신의 강성형 감독이 맡는다.

경기 중에는 현대건설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닝 교대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시구 시타 행사는 현대자동차그룹 스포츠단 간 교류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두 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홍철 기자
주홍철 기자
많이 본 뉴스
  1. 1
    '테스형 멀티포' 기아 타이거즈, 한화 꺾고 4연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한화 이글스를 제압하고 4연승을 질주했다. KIA는 1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

    #스포츠
  2. 2
    '최원준 동점포' 기아 타이거즈, 삼성 잡고 3연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삼성 라이온즈를 또다시 제압하고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KIA는 18일 광주…

    #스포츠
  3. 3
    방직공장터 ‘더현대 광주’ 내년 초 첫 삽

    ‘옛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이 도시계획 절차를 모두 마치고 설계·인허가와 함께 본격화한다. 이에 따라…

    #정치
  4. 4
    [인터뷰]이호성 무안군의회 의장 “군민 행복과 안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

    무안군의회가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 의정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이호성 제9대 무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은 만…

    #토크·대담·인터뷰
  5. 5
    창업-폐업의 ‘악순환’ 광주 커피전문점 위기

    광주지역 커피전문점이 창업과 폐업의 악순환 속에 위기를 맞고 있다. 자영업 대표 업종으로 꼽히는 커피전문점 …

    #경제
  6. 6
    합계출산율 0.97명…전남 아이 울음소리 가장 컸다

    지난해 전남 합계출산율이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광주는 0.71명으로…

    #경제
  7. 7
    광주 곳곳 ‘도로-맨홀 간 단차’…시민 불편·사고위험

    “맨홀 옆 도로가 파인 곳을 지날 때마다 차량이 덜컹거려 사고라도 나지 않을까 걱정인데, 정작 보수는 언…

    #사회
  8. 8
    유통가 파고든 인공지능…고객응대·과일선별도 ‘척척’

    국내 백화점 등 유통업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업무 효율과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고…

    #경제
  9. 9
    “승진 청탁 관행” 전남청 인사비위 항소심서 ‘민낯’

    브로커를 통해 승진 청탁을 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은 경찰관들이 자신들의 비위에 대해 ‘관행’…

    #사회
  10. 10
    조계원 “민생회복지원금법은 민생 회복의 마중물”

    모든 국민에게 ‘민생회복지원금’을 25만~35만 원씩 지급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민생회복 지원금 지급을 위…

    #실시간 뉴스

기사 목록

광주매일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