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작은영화관, 군민 초청 시사회
내달 4-20일…일상 회복 박차
2022. 04. 28(목) 20:34 가+가-
영광군이 작은영화관에서 군민초청 영화시사회를 개최한다.

영광군은 2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20일까지 ‘마음건강 위로 군민초청 영화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사회는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2년 1개월 만에 재개되는 일상 회복 속에서 문화를 나누는 기쁨,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함께 누리기 위해 마련됐다.

5월 4-18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영화 ‘토르 마법검의 전설’을 상영할 예정이며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통해 단체 관람으로 진행한다.

영광군민을 위한 시사회 작품은 ‘범죄도시2’, ‘봄날’,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다. 5월 4-10일까지 읍·면을 대상으로 관람권이 일괄 배부된다. 영광군민은 11-20일까지 영화상영 당일 선착순으로(1인 2매 한정)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영광군에 거주하는 영광군민만 관람권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지역 주민은 제한된다.

제작사 또는 배급사 사정에 의해 영화시사회 작품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작품의 관람 등급에 따라 입장 연령도 제한된다.

정부 방침에 따라 상영관 내 거리두기는 전면 해제됐으나 시사회 기간에는 음료만 섭취 가능하다.

군은 초청시사회 기간에 많은 관람객이 오가는 만큼 방역과 소독, 환기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 작은영화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영광=김동규 기자
영광=김동규 기자
많이 본 뉴스
  1. 1
    [국회 후반기 상임위 배정 어떻게]송갑석 국방위, 윤영덕 정무위로 조정

    광주·전남 지역구 국회의원들의 후반기 상임위원회가 사실상 대부분 조정돼 공식 결정만 남겨놓고 있다. …

    #정치
  2. 2
    부동산조정지역 해제 요구 ‘봇물’

    강기정 광주시장 당선자의 온라인 정책 제안 ‘듣는다 우체통’에 부동산조정지역 해제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많은 …

    #정치
  3. 3
    “교외체험학습 운영 지침 마련해야”

    완도 일가족 실종 사건과 관련해 광주 한 시민단체가 광주시교육청에 교외체험학습 운영지침 마련을 촉구했다.…

    #사회
  4. 4
    광주상생카드 내달부터 대형병원서 못쓴다

    7월부터 광주상생카드를 대형병원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된다. 28일 광주시에 따르면 ‘지역사랑상품권 …

    #정치
  5. 5
    더위 식히는 음악분수

    고온다습한 공기의 유입으로 광주·전남에서 이른 열대야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8일 저녁 광주 광산구 …

    #사회
  6. 6
    ‘강기정號’ 취임식 콘셉트 시간·상생·변화

    강기정 민선 8기 광주시장 당선자가 7월1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열고 본격 시정 운영에 들어간…

    #정치
  7. 7
    道, ‘인력난 심각’ 전남 조선업계 지원 확대

    전남도는 28일 “최근 선박 수주 호황에도 인력난으로 힘들어하는 조선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인력수급 지원 사업…

    #정치
  8. 8
    市, 임신부 막달 가사돌봄지원서비스 접수 연말까지 연장

    광주시가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임신부 막달 가사돌봄지원서비스 지원 사업’ 신청 기간을 올해 말까지로 6개월…

    #정치
  9. 9
    [민선 8기 광주·전남 핵심 현안 전망](6)국립의과대학 전남 설립

    ㄴhttp://kjdaily.com/1654686670576457002 ㄴhttp://kjdaily…

    #정치
  10. 10
    민선 7기 전남도 기업 유치 1천2개 ‘역대 최대’

    민선 7기 전남도가 역대 최대인 1천2개 기업 유치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남도는 28일 “민선7…

    #정치

기사 목록

광주매일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