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획
지역
사람들
오피니언
TV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스포츠

광주글로벌모터스 제1차 경력직 합격자 발표

2020. 02.18. 19:34:16

광주글로벌모터스는 18일 신설법인의 조기경영 안정화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자동차 생산 전문기업으로의 발판 마련을 위해 공개 모집한 제1차 경력직 최종 합격자를 발표했다.

이번에 채용된 인원은 총 22명으로 ▲사업기획 ▲경영지원 ▲생산 ▲품질관리 등 일반직 4개 분야다. 관련 분야 경력 10년 이상의 부장·차장인 팀장급 10명과 관련 분야 경력 5년 이상의 과장급 11명, 그리고 관련 분야 경력 15년 이상의 경력자의 자문위원 1명이다.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선발됐으며 생산 분야 부장급 1명은 적임자가 없어 추후 재공고하기로 했다.

이번 제1차 경력직 공개채용은 총 23명 모집에 358명이 지원, 1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인 만큼 채용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채용 전문기관의 업무대행을 통해 진행됐으며, 인성 및 조직적합도 검사 등 엄정한 채용절차 이행과 평가 기준적용으로 객관성을 높였다.

선발된 경력직 인력은 이달 말부터 현업에 배치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운영 체계 기반 마련과 조직의 역량 강화에 따라 법인의 조기 안정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박광태 대표이사는 “이번 경력직 채용으로 광주글로벌모터스의 조기경영을 안정화하고 완성차 양산체제 기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이번에 채용될 인재들과 함께 상생·소통·협력의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고 경영혁신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자동차 생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다이 기자

광주매일 TV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