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억원 사나이’ 나성범 19일 챔스필드서 입단식
2022. 01. 13(목) 19:37 가+가-

총액 150억원 FA 계약으로 KIA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게 된 나성범이지난달 23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프로야구 KIA타이거즈 나성범의 입단식이 오는 19일 오후 2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다.

나성범은 지난달 23일 KIA와 계약기간 6년에 계약금 60억원, 연봉 60억원, 옵션 30억원 등 총액 150억원을 받는 조건으로 FA 계약을 했다.

이날 입단식에는 장정석 KIA타이거즈 단장과 김종국 감독, 내야수 황대인, 투수 장현식이 참석해 나성범의 입단을 축하할 예정이다.

입단식에서 장정석 단장은 나성범에게 유니폼과 모자를 입혀주고, 선수단을 대표해 김종국 감독과 황대인, 장현식이 축하 꽃다발을 전달한다.

입단식에 이어 나성범의 기자회견이 진행되며, 공식 행사를 모두 마친 뒤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 그라운드에서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IA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접종 완료 및 PCR 검사 음성 확인 한정)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해 입단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희중 기자
박희중 기자
많이 본 뉴스
  1. 1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 관광벨트화 4천억 민자유치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가 민·관 협업을 통한 지역발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천억원 규모의 민자…

    #정치
  2. 2
    20일부터 광주·전남 후보자 토론회

    6·1지방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20일부터 열린다. 광주시·전남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19일 “20일부터 …

    #정치
  3. 3
    “사재기 막자” 광주서도 식용유 구매 제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인도네시아의 팜유 수출 제한 조치에 따른 식용유 공급 차질 우려에 사재기 조짐이 …

    #경제
  4. 4
    공식 선거운동 개막…‘13일 열전’ 돌입

    6·1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19일 시작됐다. 여야 후보와 무소속 출마자들은 오는 …

    #정치
  5. 5
    광주교육감 후보 단일화 결국 무산될 듯

    광주시교육감 선거의 최대 변수인 후보 간 단일화가 무산될 것으로 보인다. 6·1동시지방선거가 13일 밖…

    #사회
  6. 6
    양향자, 이재명·송영길·‘처럼회’ 실명 비판

    무소속 양향자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상임고문과 송영길 전 대표, 당내 강경파 의원 모임인 ‘처럼회’…

    #정치
  7. 7
    최옥수 무안군수 후보, 공식 선거운동 돌입

    더불어민주당 최옥수 후보가 환경미화원과 현대삼호중공업 직원들에게 출근 인사를 하는 것을 첫 행보로 공식 …

    #정치
  8. 8
    DJ센터, 5개 전시회 국비 확보…역대 최다

    김대중컨벤션센터는 19일 “산업통상자원부의 ‘2022년 국내전시회 개최 지원 사업’에 모두 5개 주관전시…

    #정치
  9. 9
    우승희 영암군수 후보 “화합·통합 원팀으로 필승”

    우승희 영암군수 후보는 19일 더불어민주당 영암지역 후보들과 함께 독천 낙지 거리에서 ‘원팀 출정식’을 …

    #정치
  10. 10
    장연주, 문화예술 공약 7개 분야 발표

    장연주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19일 ‘세계인이 찾아오는 문화인권도시’를 주제로 ‘5·18 정신을 세계로! …

    #정치

기사 목록

광주매일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