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획
지역
사람들
오피니언
TV
지역종합
지역특집
동부
서부
PDF

여수시, 관광 웹드라마 ‘윤슬’ 촬영
‘섬섬여수’ 곳곳 판타지 로맨스 영상 담아

2020. 11.25. 19:41:39

여수시가 최근 여섯번째 여수관광 웹드라마 ‘윤슬’ 현장촬영을 했다. 이 드라마는 고대 삼국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까지 3명이 환생을 거듭하는 퓨전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여수시 제공>
올해 서울웹페스트에서 웹드라마 ‘호접몽’으로 베스트드라마상을 거머쥔 여수시가 새로운 웹드라마를 촬영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수시는 25일 “최근 5일간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여섯 번째 여수관광 웹드라마 ‘윤슬’ 제작을 위한 현장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윤슬의 사전적 의미는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로 고대 삼국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1천500년의 시공을 뛰어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백제로 망명한 신라 진골 출신 해오랑(남자 주인공)과 백제 귀족 가문의 영애 별녀(여자 주인공), 이를 질투하는 백제 무장 관우 등 3명의 주인공이 환생을 거듭하는 퓨전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여수시는 코로나19로 변화한 관광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답게 이번 웹드라마 주요 촬영지를 금오도 비렁길, 여수섬섬길과 같은 비대면 여행지로 선정했다.

특히 돌산읍 큰끝등대의 해상 전경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호접몽’과 같이 이번 작품에서는 가사리 갈대밭, 장척과 이천마을에 새로 조성된 포토존 등 여자만 갯노을길의 아름다운 일몰 전경을 국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흥국사, 은적사, 선소유적 등 여수의 유서 깊은 명승지도 영상에 담았다.

여수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이 여수의 아름다움을 담은 웹드라마를 통해 랜선여행하며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가 올해 발표한 여수관광 웹드라마 ‘호접몽’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제4회 2020 아시아웹어워즈에 후보작으로 공식 선정돼 국내·외에서 호평받은 102편의 웹영화 작품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여수=김진선 기자

광주매일 TV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