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획
지역
사람들
오피니언
TV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스포츠

‘제1기 전남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 개강
7월 말까지 총 12강…최신 경영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

2020. 01.21. 20:28:50

광주매일신문 ‘제1기 전남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 개강식이 21일 오후 여수 히든베이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김영록 전남지사와 주승용 국회부의장, 권오봉 여수시장, 이광일·김기태·윤명희·민병대 전남도의원,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 남성숙 광주매일신문 대표이사, 원우 등 100여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근 기자
전남 동부권 각 분야의 리더들에게 고품격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광주매일신문 ‘제1기 전남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이 개강했다.

광주매일신문이 주관하는 ‘제1기 전남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 개강식이 21일 오후 여수 히든베이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개강식에는 김영록 전남지사와 주승용 국회부의장, 권오봉 여수시장, 이광일·김기태·윤명희·민병대 전남도의원,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 남성숙 광주매일신문 대표이사, 원우 등 100여명의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1기 전남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 강사진은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 ‘경제 읽어주는 남자’의 저자인 김광석 한국경제산업연구원 경제연구실장 등 정치·사회·경제·문화·의학계 각 분야 전문인들로 구성됐다.

1기 동부권 최고 경영자 클럽은 오는 7월 말까지 최신 경영 트렌드와 시대 이슈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 경제·역사·문화·건강 등 다양한 주제로 총 12강의 고품격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남 동부권 각 분야의 CEO 및 리더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 내 인적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은 “광주매일신문이 전남 발전의 한 축을 차지하는 전남 동부권에서 의미있는 첫걸음을 시작한다”며 “지역의 대표 CEO와 리더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 발전과 회사의 성장을 논의하고 교류하는 최고 경영자클럽을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 회장은 “최고 경영자클럽에 참여하는 지역 리더들의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를 좀 더 건설적이고 활력 넘치게 할 것이며 바로 원우 여러분이 주인공”이라며 “원우들이 기대 이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강식 후에는 김영록 전남지사가 ‘지역 리더와 함께 만들어가는 글로벌 전남 제2의 도약’을 주제로 강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김재정 기자

광주매일 TV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