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 ‘Coke & Meal’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2019. 09. 03(화) 08:08 가+가-



사진제공=코카콜라


짜릿한 미소, 저절로 시선이 가는 완벽한 비주얼! 인기만점 박보검에게는 회식 자리도 즐겁게 만드는 비법이 있다?

코카-콜라는 새로운 캠페인 ‘Coke & Meal’ TV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회식 분위기를 짜릿하게 바꾸는 박보검 만의 특급 비법을 선보였다.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회식을 즐기던 중,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핸드폰만 보는 동료를 귀엽게 응시하며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묘안을 생각한다.

고민하던 박보검은 회식 메뉴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짜릿한 코카-콜라를 꺼내 들고 동료들과의 캐주얼한 식사 자리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 경직 되었던 분위기를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시킨다.

이내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코카-콜라와 함께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는다.

사진 속 박보검은 앙증맞게 입술을 삐죽이며 한껏 삐진 티를 내는 한편, 직장 동료에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짜릿한 미소를 선보여 동료 배우의 ‘심쿵’을 유발했다.

함께 나눌수록 즐거운 코카-콜라를 통해 회식 자리의 분위기를 리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직장인들의 소소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실제 직장 동료처럼 스스럼 없이 대화하며 편한 분위기를 조성,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갓보검’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또한, 다년간 코카-콜라의 모델로 활동하며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깊어진 코카-콜라에 대한 애정 역시 적극적으로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의 일환으로 진행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현장에 깜짝 방문하여 근황을 알린 박보검은 최근 차기작을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회식 자리의 분위기를 더욱 짜릿하게 바꾸는 박보검 만의 비법은 ‘Coke & Meal’의 TV 광고를 통해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가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과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코카-콜라처럼, 항상 짜릿한 매력으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보인 배우 박보검과 ‘코카-콜라’와의 ‘꿀조합’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함께 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에도 사랑하는 이들과 맛있는 음식, 짜릿한 코카-콜라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간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지난 5월에는 얼려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프로즌’, 3월에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하는 등 매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코카-콜라 만의 짜릿함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미디어부 신석호 기자 jhc@kjdaily.com
신석호 기자

jhc@kjdaily.com

많이 본 뉴스
  1. 1
    '테스형 멀티포' 기아 타이거즈, 한화 꺾고 4연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한화 이글스를 제압하고 4연승을 질주했다. KIA는 1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

    #스포츠
  2. 2
    '최원준 동점포' 기아 타이거즈, 삼성 잡고 3연승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삼성 라이온즈를 또다시 제압하고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KIA는 18일 광주…

    #스포츠
  3. 3
    방직공장터 ‘더현대 광주’ 내년 초 첫 삽

    ‘옛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이 도시계획 절차를 모두 마치고 설계·인허가와 함께 본격화한다. 이에 따라…

    #정치
  4. 4
    [인터뷰]이호성 무안군의회 의장 “군민 행복과 안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

    무안군의회가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 의정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이호성 제9대 무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은 만…

    #토크·대담·인터뷰
  5. 5
    창업-폐업의 ‘악순환’ 광주 커피전문점 위기

    광주지역 커피전문점이 창업과 폐업의 악순환 속에 위기를 맞고 있다. 자영업 대표 업종으로 꼽히는 커피전문점 …

    #경제
  6. 6
    합계출산율 0.97명…전남 아이 울음소리 가장 컸다

    지난해 전남 합계출산율이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광주는 0.71명으로…

    #경제
  7. 7
    광주 곳곳 ‘도로-맨홀 간 단차’…시민 불편·사고위험

    “맨홀 옆 도로가 파인 곳을 지날 때마다 차량이 덜컹거려 사고라도 나지 않을까 걱정인데, 정작 보수는 언…

    #사회
  8. 8
    유통가 파고든 인공지능…고객응대·과일선별도 ‘척척’

    국내 백화점 등 유통업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업무 효율과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고…

    #경제
  9. 9
    “승진 청탁 관행” 전남청 인사비위 항소심서 ‘민낯’

    브로커를 통해 승진 청탁을 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은 경찰관들이 자신들의 비위에 대해 ‘관행’…

    #사회
  10. 10
    조계원 “민생회복지원금법은 민생 회복의 마중물”

    모든 국민에게 ‘민생회복지원금’을 25만~35만 원씩 지급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민생회복 지원금 지급을 위…

    #실시간 뉴스

기사 목록

광주매일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