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획
지역
사람들
오피니언
TV

여수 중앙라이온스클럽, 하계 대민봉사활동

2019. 08.29. 19:18:14

국제라이온스 협회 355-B3지구(전남동부) 여수 중앙라이온스(회장 이광일) 클럽이 최근 여수시 돌산읍 금성리 작금마을과 성두마을 등 300여 세대를 대상으로 하계 대민봉사 활동을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여수 중앙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여수 산단내 한화케미칼과 여수사랑요양병원 박기주 원장, 여수제일 한방병원 한정우 원장, 문수동 프로포즈 헤어샵, 광양 중마동 더이쁜 헤어샵이 동행했고 중앙클럽 회원 100여명도 동참했다.

여수 중앙라이온스클럽의 이번 하계 대민봉사활동은 차상위, 독거노인 집 등에 대해 수리하고 전체 가정의 노후화된 전기 시설을 새로나온 LED전구로 교체했다.

아울러 노후 방충망을 모든 세대에 새로운 시설로 교체작업하고 이미용 봉사도 함께 이뤄져 주민들의 칭송이 자자하다.

이순기 국제라이온스 335-B3지구 총재는 “어렵게 살아가는 농어민들과 독거노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는 봉사로 뿌듯하다”면서 “라이온이즘을 정착시키고자 하는 라이온 활동을 여수중앙라이온이 앞장서서 펼쳐 라이온의 위상을 높여준 계기가 됐다”고 호평했다.

이 회장은 “농어촌의 고령화로 전기 하나 바꿀수 없고 방충망 하나 교체할 수 없는 어르신들의 가정에 힘이 돼 드리는 봉사를 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는 어려운 농어촌과 도서지역민들을 위해 더 큰 나눔의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여수=김진선 기자

광주매일 TV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