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코-크 썸머 트립’ 현장에 깜짝 등장
2019. 08. 12(월) 07:46 가+가-






사진제공=코카콜라


박보검이 무더운 여름날 자신만의 짜릿한 일탈을 즐긴 모습이 공개됐다.

그가 찾은 곳은 지난 11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된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 썸머 트립 현장이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제공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박보검은 8월 9일부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되고 있는 두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Coke Balloon in the Sky)’에 깜짝 방문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방법으로 페스티벌을 색다르게 즐겼다.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 된 ‘코-크 존’에 등장한 박보검은 사회자 유브이(UV), 모델 주우재 그리고 ‘코-크 썸머 트립’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열기구 ‘코-크 벌룬’을 타고 하늘 위에서 짜릿함을 만끽한 참가자들처럼 ‘코-크 벌룬’을 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또한, 저녁 무렵 진행된 ‘음악 취향 토크’에서는 유브이와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박보검만의 짜릿한 음악 취향을 공개하는가 하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휴식을 즐기면서 한 여름 속 여유로운 한 때를 보냈다.

코카-콜라와 함께한 페스티벌에서 짜릿한 낯설렘을 즐긴 박보검은 헤드라이너 ‘PIA’의 메인 무대 전 현장의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팬들과의 깜짝 만남으로 한층 더 짜릿해진 ‘코-크 썸머 트립’을 통해 박보검은 바쁜 일상 속 자신만의 완벽한 여름 휴가를 완성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19일 열린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이번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까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 코카-콜라는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미디어부 박범순 기자 jhc@kjdaily.com
박범순 기자

jhc@kjdaily.com

많이 본 뉴스
  1. 1
    광주송정역 임대수수료율 ‘전국 최고’

    코레일유통이 철도 역사 입점업체들의 임대수수료율을 최고가 입찰로 진행하면서 불필요한 출혈 경쟁을 야기해 소상…

    #정치
  2. 2
    ‘전남 귀농산어촌 고향사랑 박람회’ 29일 개막

    전남도는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에서 29일부터 3일간 ‘2022 전남도 귀농산…

    #정치
  3. 3
    “국악상설공연으로 가을 정취 느끼세요”

    광주문화예술회관이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광주국악상설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아리랑의 유네스코 등재 10…

    #문화
  4. 4
    “광주는 AI 대표 도시 도약 준비 마친 곳”

    윤석열 대통령은 28일 오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8차 비상경제민생회의를 열어 “글로벌 인공지능(AI)…

    #정치
  5. 5
    “초강력 레이저 연구시설, 전남에 구축돼야”

    전남도는 2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초강력 레이저 연구시설 구축 타당성 토론회를 개최해 시설의 국가적 필요성과…

    #정치
  6. 6
    류기준 도의원 “전남 공공형 노인 일자리 4천600여개 감소”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회 류기준 의원(더불어민주당·화순2)이 공공형 노인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전남도…

    #정치
  7. 7
    해양 재난쓰레기 5년간 8만5천t 발생

    태풍과 집중호우로 인한 해양 ‘재난쓰레기’가 최근 5년간 8만5천t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회 …

    #정치
  8. 8
    ‘경전선 순천 도심 우회’ 등 정부 결단 촉구

    김영록 전남지사가 전라선 예타 면제와 경전선 순천 도심 우회노선 반영 등 지역 SOC 현안사업에 대한 정부의…

    #정치
  9. 9
    현직 경찰관 ‘사무장병원’ 운영 의혹

    전남 일선 경찰서 팀장급 경찰관이 ‘사무장 병원’ 운영자로 지목돼 경찰이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다. …

    #사회
  10. 10
    불법 임차농지에도 직불금 지급

    불법으로 임차한 농지를 이용해 농업경영체 등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불법 임차 농지로 등록한 농업경영체에도…

    #정치

기사 목록

광주매일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